자신을 돌아 보십시오.

“누군가가 마지막으로 당신의 잘못을 지적해 준 것이 언제입니까? 만일 기억이 안 나신다면 자신의 태도로 인하여 형제들이 말하지 못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 아닌지 자신의 행동을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님의 백성이 당신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을 두려워 한다면, 주님 께서 당신을 징계하시고 계신 것이거나 더 나쁜 것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언제 마지막으로 자신의 죄를 회개하셨습니까? 만일, 기억이 안 나신다면 당신은 마땅히 생각해야 할 것 이상으로 자신을 평가하고 있는 것이 아닌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명의 경계를 듣는 귀는 지혜로운 자 가운데에 있느니라 훈계 받기를 싫어하는 자는 자기의 영혼을 경히 여김이라 견책을 달게 받는 자는 지식을 얻느니라”(잠언 15:31-32)”

성화의 저자 마이크 리카르디가 페이스 북에 쓴 짧은 글입니다. 이 글은 그리스도인이라면 생각해 보아야 할 일입니다.

마이크의 책, 성화를 소개합니다. 얇은 책이지만 반드시 읽어야 아주 좋은 책입니다. 마이크 목사의 짧은 글을 보며 여러분에게 한가위 휴일에 읽을 수 있는 책으로 좋은 책이기에 소개합니다.

구입안내
hiskingdombook.com
갓피플몰/알라딘

Mike 목사는 그레이스 교회(담임목사:존 맥아더)의 전도 사역을 담당하고 팰로십 그룹 GraceLife의 담당 목회자입니다. 그는 The Master’s Seminary를 졸업하고 현재 신학 박사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