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는 생명입니다.

태아는 엄마 뱃속에서 잉태하는 순간 생명입니다. 그 생명의 엄마 뱃속에 있지만 엄마의 일부는 아닙니다. 
내 몸에 생긴 아이를 혹을 떼어내듯 내 마음대로 하겠다고 억지를 쓰는 여인들이여, 이러한 어리석은 여인들을 불쌍히 여기어 자선을 베풀듯이 이를 지지하는 사람들이여, 그것을 법으로 만들어서 죄를 조장하는 재판관들이여, 돈을 벌기 위해서 이러한 여인들의 요구에 칼을 들이대는 의사들이여, 당신들은 살인자들인 것을 모르십니까? 정부는 가장 힘없는 자들을 대변하겠다고 말하면서도 가장 힘없는 사람을 죽여도 좋다는 법을 만든 일로 당신에게 닥칠 하나님의 벌을 어떻게 감당하려고 하십니까? 

이 법의 통과를 보고 죄책감을 누르면서 당신 속에 있는 당신이 아닌 생명을 죽이려는 여인들이여 제발 그 아기를 죽이려는 마음에서 돌이키십시오. 이러한 여인들에게 돈을 받고 칼을 들이대려는 의사들이여 그 일을 중단하십시오. 하나님의 엄중한 심판을 어떻게 피하시겠습니까? 

다시 간곡하게 말씀 드립니다. 태아는 잉태한 순간부터 생명입니다. 15주에서 20주된 생명의 모습을 보십시오. 이 생명을 죽이겠습니까? 제발 중지하십시요. 

Grace to Korea 창립하여 운영자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Grace Community Church 의 집사로 Premarital Counselor로 섬겼습니다.
현재, 그레이스 성경교회 장로로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