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책의 출판을 기다리면서…

존 맥아더 목사님은 마이크리 카르디를 “30대이지만 50대의 식견을 가진 사람”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놀랍게도 신학교를 졸업 하기도 전에 신학생들을 가르쳤고 지금은 그레이스 교회의 장로로서 펠로십 그룹 “Gracelife”를 인도하는 목사입니다. 그는 또한  그레이스교회의”Outreach Ministry”를 맡고 있고, 마스터스 신학교의 교수로 신학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차세대를 이끌어 갈 뛰어난 설교자이자 신학자인 마이크 리카르디의 책을”도서출판 그의나라”가 출판합니다.

Grace to Korea에서 사역하는 조정의목사, 최종혁목사와 신학교 동기 동창이고 제가 섬기는 교회 (그레이스 성경교회)의 정원조목사와 동창생이며, 저의 제가 사랑하는 친구, 마이크리카르디의 책이 출판을 위한 마지막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는 그의 나라의 페이스 북 포스팅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이 책을 미리 소개합니다.

좋은 책을 출판하여 소개하기 위해서 유명한 기독교 출판사와 접촉 했지만 그들은 좋은 책보다 유명한 사람 책을 선호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유명하지 않지만 좋은 책만 골라서 출판하는 작지만 큰 목적을 가진 출판사 “도서출판 그의 나라”의 편집장 이정아 자매와 자원해서 수고료도 받지 않고 번역 작업을 해 주시고 원고를 감수해 주신 조정의목사님과 김선미사모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 드리며 마이크 리카르디 목사의 “성화”(책 제목은 아직 모릅니다.) 의 출판이 임박했다는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기대하시라! (사진은필자와마스터스신학교졸업식에서찍은사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출판 “그의 나라”의 포스팅을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hashtag/그의나라?epa=HASHTAG

Grace to Korea 창립하여 운영자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Grace Community Church 의 집사로 Premarital Counselor로 섬겼습니다.
현재, 그레이스 성경교회 장로로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