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구원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어떤 한 청년이 부흥회에 참석하기 위해서 열심히 왔지만 너무나 늦게 도착하여 이미 부흥회는 끝난 뒤 였습니다. 복음의 말씀을 듣기 위해 열심히 뛰어 왔던 그는 미칠 것 같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구원 받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천막을 해체하고 있던 노동자 중 한 사람에게 물어 보기로 했습니다. 그리스도인 인 노동자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너무 늦었어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이미 끝났어요. 너무 늦었어요.” “공포에 질린 청년은 말했다. “그게 도대체 무슨 말입니까? 어떻게 구원 받는 일이 늦을 수가 있다는 말입니까? ” 노동자는 다시 말했습니다. “작업은 이미 끝났어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없어요. 단지 믿기만 하면 되요.” (존 맥아더 에베소서 주석에서 따온 예화)

예, 그렇습니다. 당신의 구원을 위한 작업은 2000년전에 이미 끝난 일입니다.  당신이 할 일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단지 그 사실을 믿기만 됩니다.

바울은 말했습니다.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엡 2:8-9)  

Grace to Korea 창립하여 운영자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Grace Community Church 의 집사로 Premarital Counselor로 섬겼습니다.
현재, 그레이스 성경교회 장로로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