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race to Korea입니다

Grace to Korea는 전 세계에 퍼진 한국인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는 Grace to Korea의 집필진과 Grace to You의 블로그, 그리고 여러 목사님이나 신학자의 글을 소개하기 위해 시작하였습니다.

세상은 점점 더 악해져 가고 있고, 교회는 세상과 구분되기보다는 오히려 악한 세상의 모습을 닮아가며 점점 성경과는 멀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진정 옳은 것인지 온전하게 분별하기 어려운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 믿는 자는 더욱 마음을 굳게하고 우리 주님만을 바라보며 이러한 혼란 속에서 승리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그런 승리의 삶은 믿는 자가 성경적인 분별력을 갖추었을 때 가능합니다. Grace to Korea는 이런 면에서 한국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돕기 원합니다.

우리 사이트를 시작하면서 “가정이 중요하다“, “창조와 진화”, “그리스도인과 직장”등의 시리즈와 지금 우리 생활에서 실제로 문제가 되고 있는 이슈인 낙태에 대하여 “낙태 이대로 좋은가 (2회 모두 게재함) ” 등을 게재하였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믿는 자들에게 꼭 필요한 주제에 관하여 매주 혹은 2주일에 한 번씩 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건설적인 댓글을 기다립니다. 물론 성경적이지 않다고 생각되는 댓글을 운영진의 재량으로 삭제할 것입니다. 좋은 댓글 혹은 성경적인 반대는 환영합니다.

모든 질문 등에 대해서는 저희 운영진이 성심껏 답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기다립니다.

Grace to Korea는 GTY에 속해 있지 않습니다.

GTY에 게재된 블로그 등은 GTY의 허락 하에 사용하고 있으며 GTY의 copy right 규정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