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주님의 말씀을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신 후 주님께서는 사도와 선지자들의 터 위에 교회(엡 2:20)를 세우셨습니다. 이 교회를 통하여 전해 진 주님의 복음은 지난 2000년 동안 온 세상에 선포되었고, 하나님의 부름을 받은 신실하신 성도들의 아름다운 발(롬 10:15)들을 통하여 140년전 우리 나라에도 전해 졌습니다.

한국에 온 최초의 선교사로 알려져 있는 토마스를 통하여 전해지기 시작한 주님의 복음으로 거듭난 성도들은 심한 핍박과 박해를 이기고 지난 100여년간 많은 교회들을 이 땅에 세웠습니다.

그러나 자유주의 church-europe신학의 세계적인 물결은 한국에도 예외 없이 상륙하였습니다. 유럽에서 시작한 자유주의 신학은 유럽의 교회들을 말살하여 버렸습니다. 그 화려하던 유럽의 교회들은 썰렁한 곳으로 바껴 버린지 오래입니다. 청교도들의 튼튼한 바탕 위에 세워졌던 미국의 교회들도 예외가 아닙니다. 미국의 많은 교회나 신학교들에서 성경은 더 이상 유일한 진리의 말씀이 아니라고 가르칠 뿐 아니라 복음의 말씀도 듣기 힘들어졌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성경의 말씀보다는 세상의 철학과 심리학이 진리로 둔갑한 거짓을 가르치는 교회들의 수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성도들에게 세상 속에 거하지만 세상을 사랑하지 말라 (요일 2:15)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인도자들은 교회를 세상 속으로 끌고 들어갔습니다. 이들은 복음의 말씀을 세상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우미로 바꾸어 “번영 복음”을 전하기 시작하였고, 이제 복음의 핵심인“죄”의 심각성과 “회개”의 절실함을 전하는 교회가 점차 줄어 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온 세상의 교회들이 그렇게 변한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말씀은 바뀔 수 없습니다. 또 하나님이 하신 말씀은 그 일점 일획이라도 다 이루어 질 것입니다 (마 5:18). 왜냐하면 천지를 지으신 우주 만물의 주인이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렇게 교회들이 변질되어 가는 것은 그리 놀랄 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마지막 때에 이러한 일들이 있을 것이라고 성경을 통해서 말씀 하셨습니다. 성경은“마지막 때에 자기의 경건하지 않은 정욕대로 행하며 조롱하는 자들 (유 1:8)”이 횡행할 것이고, “사탄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대단한 일이 아니니라 그들의 마지막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고후 11:15) 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제 주님의 자녀된 성도들은 곧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우리는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이르리니 이는 우리가 이제부터 어린 아이가 되지 아니하여 사람의 속임수와 간사한 유혹에 빠져 온갖 교훈의 풍조에 밀려 요동하지 않게하려 함이라 오직 사랑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 (엡 4:13-15)” 라는 에베소서의 말씀과 같이, 주님의 말씀 안에 거하여 사람의 속임수에 요동치 않고 범사에 그에게 까지 자라나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일에 온 힘을 다 하여야 할 것입니다.

12-27-11-cmi-8323John-Macarthur-250x250우리 삶에서 일어나는 그 어떤 일도 성경의 말씀으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딤후 3:16).

Grace to Korea는 이 시대의 가장 뛰어난 성경 선생이시며 설교자이신 John MacArthur 목사의 블로그(GTY 블로그)를 연재하고, Grace to Korea의 집필진과 성경을 바로 가르치는 여러 목사님들과 성도들의 글들(Vessel 블로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이 사역을 통하여 전세계에 퍼져 있는 성도로 부르심을 받은 모든 한국인들과 한국어를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므로 주님의 영광을 선포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2013년 9월 22일

“Grace to Korea” 관리자

John MacArthur 목사님께서 Grace to Korea를 인증하셨습니다.

존 맥아더 목사 추천서 

Grace to Korea Website Endorsement